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유한대학교 경영학과 경영정보전공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김상철교수님.JPG

유한대학교 경영학과 경영정보전공 학과장 김상철

 

 

우리 경영학과 경영정보전공은 1994년 ‘경영정보과’로 시작되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축적된 교육경험과 각종 노하우를 통하여 경영정보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전문 지식을 갖춘 역량 있는 인력 양성에 크게 기여해왔습니다.

 

경영학과 경영정보전공은 최신 경영학과 첨단 정보통신기술 실무 교육을 통하여 21세기 지식 정보화 사회를 리드하는 창조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현장 중심형 경영정보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장 중심형 교육과정을 통해 효율적 경영업무 수행 실무 능력, 정보기술을 활용한 조직 변혁 및 혁신 능력, 그리고 새로운 서비스 및 비즈니스의 창출 능력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산업체 현장과 연계된 현장실무 교육의 강화, 새로운 기술 트랜드에 맞춘 지속적인 교과과정의 개편, 전공과 관련된 국가 자격증 및 전문 자격증 취득의 지원, 그리고 평생지도교수제 등을 시행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에 맞게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졸업 후 회계 및 경리 사무, 금융 사무, 무역 및 유통, 마케팅, 재무, 인사, 기획, 총무, 기술 영업, IT 관련 서비스, 웹 개발, 정보시스템 운용, 연계 편입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합니다. 경영정보전공은 30년 가까운 전통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분야에 진출한 선배들이 있고 대표적으로 삼성SDS, 유한양행, KCC, 한화, 하나은행, 쿠팡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우리 유한대학교 경영학과 경영정보전공과정을 통하여 여러분의 웅대한 꿈을 한번 펼쳐보십시오. 우리 교육과정의 특성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각종 지원은 여러분의 앞날을 밝혀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최고의 자긍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가기